안녕하세요. 아이퀘스트 입니다.
[설정]-환경설정-[급여] 메뉴에서
[급여설정]탭 하단의 정상근무 / 연장근무 옆에 ㅁ 점심시간 포함 체크 옵션에서 체크해제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.
1) 기본설정 : 오전 9시 ~ 오후 6시 / 점심시간 포함 / 총 근무시간 9시간
2) 점심시간 포함이란 : 통상 근무시간을 9시간이라 할 경우 점심시간이 포함된 경우이고,
점심시간을 급여에서 계산하지 않는다면 점심시간을 근무시간에서 제외시키고 8시간의 임금으로 계산 할 수 있습니다.
※ 설정 내용을 확인하시어 회사에 맞게 변경하여 이용하시기 권해드립니다.
답변이 고객님의 업무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, 궁금하신 점은 다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. 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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