【 입력 방법 】
[사용자관리]에 등록된 사용자에 한해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.
- 회기: 사용자의 회기 권한을 설정할 수 있으며, 설정된 회기에만 접근이 가능 합니다.
ㆍ더블클릭 또는 F4키를 이용하여 사용회기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.
1. 기본정보
각 메뉴에 대한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 기본메뉴인 회계(자금), 신고, 물류와 추가메뉴인 급여, 영업, 생산의 권한설정을 합니다. 추가메뉴의 경우 기본 구성에 포함되지 않으며, 추가로 구입해야 합니다. (기초정보는 자동으로 사용 설정이 되어 있으므로 설정 불가)
사원별 각 메뉴의 중메뉴 단위로 해당 메뉴의 사용 및 추가, 수정, 삭제, 인쇄 권한까지 세부 설정도 가능합니다.
(‘사용’ 항목의 경우 모든 권한[추가, 수정 ,삭제, 인쇄]을 동일하게 부여합니다.)
- 기본모듈 항목은 반드시 1개이상 선택되어야 합니다.
※ 수정, 삭제는 다른 사용자가 입력한 데이터를 수정, 삭제할 수 있는 권한을 의미합니다.
2. 시작메뉴 설정
프로그램 실행 시 열리는 첫 화면 설정이 가능합니다. 사용자에 따른 담당 메뉴를 시작메뉴로 설정하면 편리합니다.설정은 대메뉴>중메뉴>소메뉴의 순서로 설정 가능합니다.
- 회계, 물류메뉴가 선택되어 있다면, 회계>재고 메뉴를 기본으로 자동 설정합니다.
- 기본모듈로 회계, 물류가 선택되지 않았다면, 추가 모듈인 인사>영업>제조 순서를 기본으로 시작메뉴가 자동 설정합니다.
※ 자동으로 설정된 시작메뉴 설정은 사용자 변경이 가능합니다.
3. 프린트 설정정보
전표 및 보고서, 모든 명세 출력 시 프린터 설정이 가능합니다. 버튼을 이용하여 프린트 선택이 가능하고, 버튼을 이용하여 인쇄 시 용지 설정도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