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 고
|
본 교육은 얼마에요 3.0 고객과, 우리ERP, 신한 InsideBank ERP 고객 대상으로
진행되는 교육입니다.
- 얼마에요 사용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입력방법 및 많이 사용하시는 기능 등에 대한
사용법과 참석한 분들의 궁금한 사항을 모아
검토하여 '얼마에요'에서의 입력 방법을 중심으로 정기교육을 진행합니다.
- 아래 그림파일과 동일한 버전의 프로그램 교육입니다.
1교시: 기초자료 (14:00 ~14:50)
1) 기초자료 등록 - 거래처, 품목, 은행, 카드 정보 등록
2) 엑셀 일괄등록을 이용한 거래처, 품목 일괄등록
3) 홈택스 전자세금계산서 가져오기
2교시: 거래 입력, 거래명세표와 세금계산서 발행(15:00~15:50)
1) 거래 입력 - 매출매입전표 , 일반대체전표
2) 관련 증빙 작성하기 - 거래명세표, 세금계산서
3) 거래내역조회 활용 - 전표출력, 거래처원장
3교시: 재고 및 인사급여 관리 (16:00~16:50)
1) 재고- 입고출고 입력, 재고평가방법
2) 인사급여관리
3) 데이타관리- 백업
4) 질문과 답변
-> 본 교육은 [얼마에요 3.0] 구매고객과 [우리은행 우리ERP]
[신한 InsideBank ERP] 사용고객 대상으로 동시에 진행이 되어지며,
win-cms, InsideBank 사용 방법 안내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교육 종료 후
별도로 요청하여 주시면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- 13시 30분 부터 화상 교육 입장 가능합니다.
- 교육신청 후에 부득이 참석이 불가하신 경우 꼭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