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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거래내역을 기록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.

거래내역관리

영업 담당자가 고객과의 거래 시 매출, 입금(대금결제), 환입 거래내역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. 거래내역 구분 항목을 통해 거래내역 관리가 가능하며, 해당 화면에서 거래대금 수납(입금)까지 처리가 가능합니다.

【 입력 방법 】
거래내역관리 화면에서는 계약과 수납을 동시에 입력합니다. 이 화면에서 계약 (거래)내역을 직접 입력하여 결제까지 처리하며, 전표처리도 가능합니다.

- 월/일: 고객 거래내역의 날짜를 직접 입력합니다.

- 구분: 거래의 구분을 선택합니다. (1.매출 2.입금 3.환입)

- 고객(회사)명: F4키를 이용하여 고객(회사)명을 선택합니다.

- 적요: F4키를 이용하여 해당 고객에 따른 영업활동을 불러와 거래를 입력할 수 있고, 직접 입력하는 경우 거래의 적요를 입력합니다.

- 공급가: 거래내역의 공급가를 직접 입력합니다. 영업활동을 불러와 입력하는 경우 해당 영업활동의 공급가액이 자동으로 입력되며, 수정이 가능합니다.

- 부가세: 공급가에 따른 부가세가 자동으로 입력되며, 수정이 가능합니다.

- 합계금액: 입력한 거래내역의 합계금액이 자동으로 입력되며, 수정이 가능합니다.

- 결제: 거래내역의 결제방법을 선택합니다.

- 담당자: 거래의 담당자를 선택합니다.

- 증빙: 해당 거래의 증빙을 선택합니다. 증빙 선택은 전표처리 시에만 회계에 반영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- 전표처리: 전표처리 버튼을 이용하여 회계 전표처리가 가능합니다. 전표처리 시 매출전표로 자동 입력되며, 세금계산서 증빙이 있는 경우 전표처리와 함께 세금계산서가 작성됩니다.

【 상세 정보 】
거래의 분개/품목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, 수정 및 입력이 가능합니다.

【 엑셀 파일 다운로드 】
엑셀버튼 클릭으로 거래내역을 엑셀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