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업/고객 > 고객/대리점/지점 > 지점 관리

지점을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. 지점은 외부에 따로 나가있는 사업장 등을 등록하여 해당 지점에서 거래내역이 있는 경우 주로 쓰입니다.

지점관리

지점의 상세정보를 입력하여 관리할 수 있고, 현재 거래하지 않거나 이미 폐업된 지점의 경우 [사용여부] 항목에 ‘X’로 체크하여 사용하지 않는 지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【 입력 방법 】
- 지점명: 지점명을 입력합니다.

- 지점장: 지점장을 입력합니다.

- 사업자번호: 지점의 사업자번호를 입력합니다.

- 주소: 지점의 주소를 입력합니다.

- 담당자명: 지점의 담당자 이름을 입력합니다.

- 전화번호: 지점의 대표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.

- 팩스번호: 지점의 팩스번호를 입력합니다.

- 휴대폰번호: 지점의 담당자 휴대폰번호를 입력합니다.

- 사용여부: 지점의 사용여부를 선택하여 입력합니다. (0:사용, 1:사용안함)

【 추가 정보 】
등록한 지점의 정보를 입력합니다.

- 업태: 지점의 사업자등록증 상 업태를 입력합니다.

- 종목: 지점의 사업자등록증 상 종목을 입력합니다.

- 입금은행: 지점의 은행정보를 입력합니다.

- 예금주: 계좌 예금주명을 입력합니다.

- 담당자 이메일: 지점 담당자의 이메일을 입력합니다.

- 비고: 해당 지점의 비고사항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