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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. WEB발주 조회
얼마에요 WEB발주 사이트에서 발주사가 등록한 발주서를 얼마에요 프로그램에 연동하여 품목 주문 등록을 사용할 수 있는 화면 입니다.

WEB발주

TIP 주문번호 / WEB발주번호 체계
[O210001] -> [주문서(O)+작성년도(YY)-일련번호(4)]: 일련번호는 순차적으로 생성됨.
[W210001] -> [WEB발주서(W)+작성년도(YY)-일련번호(4)]: 일련번호는 순차적으로 생성됨.

【 버튼설명 】
1) 날짜조회
조회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직접 날짜를 입력하거나, 달력 아이콘을 눌러 설정할 수 있습니다.
날짜 설정 후 조회 버튼을 누르면 전표 조회가 됩니다.
또한, 달력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여 나온 화면에서 기간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기간을 변경합니다.

2) 검색조건
추가적으로 거래처명을 입력하여 주문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. 입력 및 선택한 후 조회 버튼을 누르면 해당 거래처의 내역만 검색됩니다.

3)
출고 : 선택한 WEB발주서를 출고 처리 하거나 출고 취소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.

4)
전표 : 선택한 WEB발주서를 전표 처리 하거나 전표 취소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.

5)
WEB발주 불러오기 : 발주사에서 발주 확정한 WEB발주서를 얼마에요 프로그램으로 불러오기 할 수 있습니다.

6)
WEB발주 발주접수 : 발주사가 발주확정한 WEB발주서의 발주접수, 접수취소, 강제마감, 마감풀기를 할 수 있습니다.
→ 발주접수 : 발주접수 버튼으로 주문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.
→ 접수취소 : 불러온 발주서를 접수취소 버튼으로 접수취소 처리할 수 있습니다.
→ 강제마감 : 강제마감 버튼을 클릭하시면 강제마감을 할 수 있습니다.
→ 마감풀기 : 강제마감된 주문서의 마감을 해제합니다.

출력 : WEB발주서 리스트와 주문서를 인쇄하거나 엑셀, PDF, 텍스트, 이미지파일 등으로 변환합니다.

1) 리스트 출력
지정한 기간의 모든 주문서를 출력합니다. 또한 선택한 주문서에 한해 출력도 가능합니다.
상단의 결재란은 보고서로 인쇄 시 모든 인쇄물에 자동 설정되어 출력되며, [환경설정>공통기초>[보고서 출력 정렬 방식]에서 결재라인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.
보고서 결재라인은 ‘사용함’으로 설정되어 있으며, 필요 여부에 따라 설정 화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리스트 출력

2) 주문서 출력

주문서

【 상세보기 】
1) 품목정보
: WEB발주서의 품목 상세정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품목정보

ㆍ발신담당자: 발주사가 WEB발주서 작성 시 [회사정보회기관리]에 등록된 담당자명이 표기됩니다.
ㆍ연락처: 발주사가 WEB발주서 작성 시 [회사정보회기관리]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가 표기됩니다.
ㆍ이메일: 발주사가 WEB발주서 작성 시 [회사정보회기관리]에 등록된 이메일이 표기됩니다.
ㆍ메모: 발주사가 WEB발주서 작성 시 입력한 메모 내용이 표기됩니다.

2) 상세정보
: 불러온 주문서의 거래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거래처 담당자 정보는 얼마에요 WEB발주에서 발주서를 입력한 담당자 정보가 표기됩니다.

상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