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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견적서 조회/재전송
견적서 작성/발행에서 전자, 종이 발행한 내역이 해당 메뉴에서 조회되며, 견적서 작성/발행 메뉴에서는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 수정/삭제할 수 있지만, 추가는 할 수 없습니다.

견적서 조회/재전송

1) 견적서 조회/재전송 목록
견적서 작성/발행에서 전자/종이 발행한 거래명세표를 조회가 가능하며, 해당 메뉴에서 조회되는 견적서는 견적서 작성/발행 메뉴에서는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
견적서 조회/재전송 메뉴에서는 수정/삭제/복사만 가능하여 추가는 할 수 있으며, 복사한 견적서는 견적서 작성/발행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수정은 견적서를 더블 클릭하면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2) 날짜조회
조회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직접 날짜를 입력하거나, 달력 아이콘을 눌러 설정할 수 있습니다.
날짜 설정 후 조회 버튼을 누르면 전표 조회가 됩니다.
또한, 달력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여 나온 화면에서 기간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기간을 변경합니다.

3) 검색조건
추가적으로 거래처명을 입력하여 견적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. 입력 및 선택한 후 조회 버튼을 누르면 해당 거래처의 내역만 검색됩니다.

4)
거래복사 : 선택한 견적서를 복사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. 거래복사는 단순 견적서만 복사되며, 발행과 관련된 내용은 복사되지 않습니다.

5)
재전송 : 전자 발행된 견적서의 알림을 재전송할 수 있습니다. 재전송은 이메일, 문자, 팩스 3가지 모두 가능하며, 거래처 담당자 정보에 기재된 정보로 발송됩니다.

6)
주문서작성 : 선택한 견적서로 주문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.

7)
출고처리 : 선택한 견적서 출고 처리 할 수 있습니다.

8)
삭제 : 선택된 견적서를 삭제합니다.
갱신 : 현재 화면의 내역을 갱신합니다.
출력 : 견적서 리스트, 견적서, 전자문서를 출력하거나 엑셀, PDF, 텍스트, 이미지파일 등으로 변환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