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원관리
‘인사급여관리’는 회사의 임원과 직원들의 신상정보를 기록하고 급여내역을 계산, 관리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.
● 사원관리대장

[좌측 상단 트리-인사관리시스템]

: 각 항목을 선택할 때 마다 우측 사원대장에서 해당 사원리스트를 보여준다.

[좌측 중앙 부서별 보기]

: 등록된 부서 별로 소속 직원들을 보여준다.  부서의 추가는 트리의 [전체부서]에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한 뒤 [자료추가] 메뉴를 사용한다.

[좌측 하단 정렬순서]

: 우측 사원리스트의 정렬순서를 지정한다.

[퇴사 포함]

: 기본적으로 퇴사자는 리스트에서 보이지 않지만, 퇴사자를 포함하여 검색할 때는 여기를 체크한다.

[인쇄메뉴]

: 인사기록카드(경력증명서, 재직증명서), 근태양식(출근부), 직원명단을 출력할 수 있다.

※ 관련 도움말

사원추가  | 인사급여 환경설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