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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인사양식
등록된 임직원의 인사양식(증명서)을 발급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.

인사양식

1) 조회 목록
조회기간 동안 발급된 인사양식(증명서) 목록이 조회됩니다.

2) 조회
등록된 전체 목록을 조회하거나 검색조건에 따라 사원별 또는 증명서 종류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.

3)
추가 : 새로운 인사양식(증명서)을 추가 등록합니다.
수정 : 등록된 인사양식(증명서)의 정보를 수정합니다.
삭제 : 등록된 인사양식(증명서)의 정보를 삭제합니다.
출력 : 등록된 인사양식(증명서)을 출력합니다.

예제. 인사양식(증명서) 등록

1)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인사양식 등록 화면이 열립니다.

사원등록

- 발급일 : 증명서 발급 날짜를 직접 입력합니다.
- 사번 : 돋보기 를 클릭하여 증명서 발급을 원하는 사원을 선택합니다.
- 성명 : 사번을 선택하면 해당사번의 성명이 자동 입력됩니다.
- 증명서 : 내림 를 클릭하여 발급하고자하는 증명서를 선택합니다. 증명서의 종류는 재직증명서, 경력증명서, 퇴직증명서, 고용계약서, 퇴직금중간정산신청서가 있습니다.
- 용도 : 증명서의 사용 용도를 간략히 입력합니다.
- 제출처 : 증명서 제출처를 입력합니다.
- 발행번호 : 발행하는 증명서의 발급번호를 입력합니다. 기본으로 자동부여되나, 자동부여을 원치 않으면 사용자가 직접 발행번호를 입력할 수 있으나, 자동부여 사용 시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.
  TIP  발행번호 자동부여하기 : 환경설정 > 인사급여 > 인사설정> 인사/총무 양식 문서번호 자동부여: ‘사용함’으로 설정하면 증명서 발급 시 발행규칙에 따라 발행번호가 자동으로 부여됩니다. (증명서명-날짜-일련번호 Ex: 재직-20120901-0001)

2) 입력사항을 모두 입력 후 저장 을 클릭하면 발급할 증명서의 정보가 저장되어 목록에 조회됩니다.

증명서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