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. 파일
B. 세금과거래
C. 일반보고서
D. 재무제표
E. 품목관리
F. 기타관리
계정과목 관리
범주와 분류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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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보검색관리
적요로 계정/대체찾기
자료검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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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. 환경설정
H. 고객관리
I. 인사관리
J. 자산관리
K. 도량형환산
L. 은행계좌조회서비스
M. 핫키리스트
N. 기타
7. 예산관리 추가
예산항목을 추가하는 방법은 [회상전체 예산관리]를 클릭한 후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여 "자료추가"메뉴를 선택하면 된다.
[예산구분]
: 기초, 추가, 전용중에 하나를 선택한다. 전용은 이기 기초나 추가로 예산을 계획한 예산계정중에 다른 계정으로 이동시켜 새로운 예산계정이 수립되는 구분이다.
[적요일자]
: 예산을 수립하여 집행을 시작하는 시점.
[예산계정]
: 돋보기를 눌러 계정과목 리스트가 나오면 검색하여 선택한다.
[금액, 비고, 참고사항]
: 예산 금액을 입력하고 비고와 참고사항에는 예산편성에 필요한 메모, 내용을 적어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