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검색 관리
'얼마에요'에 포함된 [정보검색관리]는 경리나 회계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는 사용자의 정보검색을 위한 기능으로 쉽게 생각해서 단순한 형태의 메모장 이라고 생각하면 된다. 특이한 점은 이 정보관리도 DB형태로 관리되기 때문에 내용 중 특별한 문자열을 검색하고 관리하는데는 일반 메모장에 비해서 월등히 편리하다.
이 정보검색관리는 사용자에 따라 회사의 제품들에 대한 스펙들을 넣어두거나, 고객에 대한 AS요령집, 또 회사영업규정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, 개인적으로는 정보철, 업무일지 등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. ● 정보관리 환경설정 정보추가시 기본설정된 정보분류(분류1,2,3...)와 진행상태(준비,보류,완료..)의 단어를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변경할 수 있다. |